본문 바로가기

여.행.이.야.기/Mar,2014 Hawaii

2014.03.30~04.04 두근두근, Hawaii(하와이)여행기 :D #1

 

 

 

2014.03.30 ~ 2014.04.04 (4박 6일)

 

두근두근, 3월달에 결혼한 내가 짝꿍과 함께 신혼여행지로 선택한 하와이 :)

 

원래는 신혼여행이니까, 유럽쪽을 다녀와보고 싶었지만,

둘다 회사원인 우리의 사정상 휴가를 5일밖에 낼 수 없었고 ㅠㅠ

주변에서 결혼한 지인들이 하와이는 신혼여행 아니고서야 비행기값이 비싸서 쉽게 못간다고 하기에

유럽은 다음으로 기약하고 하와이로 다녀왔다.

 

나는 패키지 여행을 좋아하는편이 아니여서, 자유여행으로 일정을 짜서 다녀오고 싶었지만,

내 짝꿍이 멀리나가는거라 불안해해서, 결국 반패키지 여행으로 다녀왔다.

 

우리의 여행일정은 마우이에서 2박 + 오하우이에서 2박 총 4박 6일

인천공항 출발 - 나리타경유 - 호놀룰루 국제공항 경유 - 마우이 도착

 

출발하는 길 마저 쉽지 않았다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티라공항 경유할때 탑승구 찾는 짝꿍 :)

 

우리는 갈때 대한항공을 이용했는데,

나리타공항을 경유할 때 내렸다가 다시 탑승할 수 있는 탑승권을 따로 준다.

재탑승할때 그 탑승권을 내고 들어가면 되고,

자리는 처음 비행기를 탈때처럼 깔끔하게 되어 있다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리타 공항 도착 :)

첫인상이 참 깔끔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경유하는 시간동안 내 짝꿍은 핸드폰을 충전하고 나는 의자에 쓰러져 있고..;;

여기에서 만나는 갤럭시!

반갑구나!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나리타를 경유해서 8시간동안의 비행끝에 도착한,

하와이 호놀룰루 국제공항 :)

날씨가 너무 좋아해 기분이 좋았지만, 또다시 마우이행 비행기를 타러 가야해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우이로 가기위한 뱅기표를 끊으러 가는 내 짝꿍 :)

처음엔 둘다 영어를 못하니 노심초사하는 마음에 어플도 깔고 사전도 찾고 했는데,

여보님이 세계인의 언어 바디랭귀지로 척척해내서, 걱정이 없었다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우이로 출발하기전 시간이 남아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로 했다 :)

당당하게 주문하러 들어간 내 짝꿍 :D

완전 척척박사처럼 보이지만, 현실은 바디랭귀지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우리가 하와이에서 먹은 첫 음식!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메뉴가 어떤건지 기억은 잘 안나지만,

생각보다 맛은 괜찮았다!

외국에 나가면 음식이 입에 맞지 않을까봐 걱정인데,

짝꿍도 생각보다 괜찮다며 맛있게 먹어서 다행이었다 :D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마우이행 비행기를 기다리면서 찍은 호놀룰루 공항 안쪽

무슨 식물원을 보는것 같다 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멀리 보이는 하와이안항공 :)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늘은 너무 이쁜데,

난 너무 지쳤다 ㅠㅠ

비행기 타는게 너무 힘들어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드.디.어! 지친몸을 이끌고 도착한 마우이!

즐거운 신혼여행 시~작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### Reum-E Hawaii Part.2 Comming Soon! ###